본문 바로가기
요리

육식공룡의 밥상(육회비빔면)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11. 5.
반응형

오늘의 메뉴는 육회 비빔면이에요.

평소에 사무실 근처에 육회비빔밥집이 있어서 자주 먹었거든요.

육회비빔밥

아직 밥이랑 양념장은 넣지 않은 상태예요. 비빔밥은 자주 먹어서 집에서 저녁 메뉴를 고민하던 중에 마트에서 육회를 할인하더라고요. 1등급 육회 거의 300g에 15000원이었어요. 

고기

이렇게 고기가 있고, 배홍동 비빔면을 준비했어요. 양념장을 더 만들어서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그냥 간단히 고기에 간 만해서 올려서 먹기로 했어요. 먼저 고기에 간을 해야 되는데요. 참기름이랑 소금, 설탕만 넣었어요. 그리고 육회를 사는데 마늘 분말 같은 달달한 게 같이 들어있어서 곁들여 먹었어요. 

비빔면

비빔면은 그냥 평소 드시는 것처럼 만드시면 되고, 찬물에 잘 씻어서 시원하게 해 주세요. 그리고 육회랑 같이 비비면 양념이 부족해서 먼저 비벼줬어요. 

요롷게

요렇게 비빔면 위에 고기를 올리시면 되는데 저는 고기를 좋아해서 면보다 고기가 더 많네요^^. 고기 위에 후추도 살짝 뿌려주세요. 

진짜 맛있더라고요. 간단하니까 육회가 당기실 때 한 번쯤은 드셔 보세요. 한번 드시면 자주 드실 거예요!! 맛있는 한 끼 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