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키친205)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11. 11.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키친 205입니다.

키친 205는 딸기 케이크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에요. 저는 잠실에 있는 매장에 다녀왔고요. 예전에 한번 리뷰했었어요.

예전에는 프랑스 할머니 조각 케이크로 먹었는데 이번에는 딸기 케이크로 미니 사이즈로 먹었어요.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딸기가 많이 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케이크를 먹고 다른 곳에서는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진짜 맛있어요. 이번에는 딸기 철이 아니라서 괜찮을까 걱정을 했는데 여름딸기?라서 좀 단단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여기는 크림과 빵 딸기 다 맛있는 곳이라서 너무 좋네요. 이거는 미니 사이즈고 가격은 24000원이에요. 저는 토요일 1시쯤에 갔는데 여기는 12시에 오픈이더라고요. 1시쯤에 갔는데 줄이 있었고, 저는 구매를 하고 매장에 보관했다가 나중에 찾아갔어요. 2시 좀 넘어서 찾으러 갔는데 이미 매진되었더라고요. 가실 분들은 이른 시간에 가셔야 될 것 같아요. 작년에 잠실에 생겨서 그때도 한창 매진되고 사람이 많았는데 아직까지도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진짜 맛있는데 이를 설명해드릴 수가 없네요. 잠실 쪽에서 케이크 사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솔직히 가격은 다른 빵집보다 비싼 느낌이었던 것 같은데 미니 사이즈까지는 그래도 비싼 느낌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꼭 한번 드셨으면 좋겠어요. 대전이나 광주에도 있으니 드셔 보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