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달구새끼)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11. 13.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강원도 홍천에 있는 달구새끼라는 숯불닭갈비입니다.

캠핑하러 홍천에 갔다가 돌아오는 날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 간 곳이에요. 우선 철판닭갈비가 아니라 연탄으로 굽는 닭갈비예요. 맛있어요!!

연탄

우선 자리에 가면 이렇게 테이블에 연탄넣는 곳과 불판이 들어와서 여기에서 닭갈비를 구워 먹는 느낌이에요. 메뉴는 오디연탈닭갈비 이거는 양념 닭갈비이고, 간장 닭갈비 이렇게 두 종류가 12000원이에요. 연탄 닭갈비가 잘 나간다고 하셔서 2명이서 2개 1개 이렇게 시켰네요. 닭갈비를 시키면 밖에서 초벌로 80-90% 구워서 주셔 가지고 살짝만 더 굽고 먹으면 돼서 좋았어요. 

요런 식으로 가장자리에 썰어주시면 먹을 만큼 가운에 연탄 위에 올려서 조금 더 익힌 다음에 먹는 구조예요. 연탄불이 생각보다 엄청 세서 금방 익더라고요. 연탄 향도 가득 입어서 맛있었어요. 가격대도 비싼 편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쟁반막국수도 10000원에 있었지만 막국수는 별로 안 당기고 볶음밥이 3000원으로 볶음밥을 먹었고, 된장찌개도 먹었네요. 된장찌개가 검은색 된장? 그런 느낌이라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볶음밥은 저 조각된 닭갈비가 3개가 있어야지 볶음밥을 할 수 있다고 하셨거든요. 

요렇게 잘게잘게 고기가 잘려서 볶음밥으로 나오는데 이것 또한 연탄의 향이 나고 그럭저럭 맛있었어요. 이거는 볶음밥 하나의 양이더라고요. 생각보다 많았어요. 홍천에 놀러 가셔서 메뉴 고민하시면 여기도 나쁘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맛있는 한 끼 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