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가야밀면)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10. 20.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부산의 가야밀면이에요.

예전에 부산여행 갔을 때 갔던 곳인데 제가 자주 보는 유튜버분이 가셨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찾아서 쓰게 되었어요:) 부산에는 밀면이 유명한 게 가야라는 지역이 있잖아요. 근데 여기는 해운대에 있는 가야밀면이라는 식당이에요! 그래서 네이버에 해운대 가야밀면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저는 냉면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고 그 육수를 별로 안 좋아해서 무조건 비빔냉면으로 먹는데요. 여기는 식당 입구에 온 육수가 있었어요. 뜨뜻하니 좋아요. 저는 여름에 가서 더웠지만 겨울이나 추울 때 가면 엄청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평소에는 웨이팅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유명한 집이었어요!

매장 정보를 말씀드릴게요.

밀면과 비빔면 모두 7000원, 만두 5000원이네요.

그리고 09:00 ~21:00 이렇게 영업한대요! 그리고 예약은 안된다고 해요.

 

사진을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해운대 앞에 숙소가 있어서 해운대 앞에 있는 곳에 가려했는데 기왕 가는 거 유명한 데로 가자해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갔어요. 걸어서 ^^. 지하철이랑 버스 타기가 애매하더라고요. 그래서 걸었는데 힘들었어요. 돌아올 때는 택시~

저는 비빔을 먹고 여자친구가 육수가 들어가 있는 것을 먹었어요.  우선 고명으로 고기가 올라가 있었어요. 이거는 아주 훌륭한 것 같아요. 저는 물밀면은 안 먹어봐서 잘은 모르지만 비빔면은 기존에 비빔냉면보다 맛있었어요. 양념도 맛있고 면도 맛있었어요. 이래서 기다리는구나 했거든요. 그리고 만두는 부드럽고 쫀득쫀득하고 저는 사실 만두를 더 맛있게 먹었네요.

제가 보는 유튜버가 먹고 리뷰하는 것을 보았는데요. 그분은 냉면을 엄청 좋아하시는 분이라 당연히 좋아할거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의외로 비빔면을 시키시고, 동행하신 분이 밀면을 시키셨는데 밀면을 맛보시고 비빔면과 밀면을 다 드시면서 밀면이 더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여기는 비빔면보다 밀면이 더 맛있나 봐요. 저는 냉면이나 밀면의 맛알못이라서... 그리고 진짜 맛있다고 박수를 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다른 분들도 가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글을 쓰게 되었어요.

부산 가시면 여러 가지 음식을 드셔야 하는데 그중에 밀면도 있잖아요. 해운대 쪽 가시면은 꼭 가보세요!! 저도 다시 부산에 간다면 한번 더 가보려고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