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원인숙 고성생선찜)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9. 12.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원인숙 고성생선찜이에요. 강릉에 있는 맛집이고, 가오리가 진짜 맛있어요!!

예전에 갔던 곳이라 사진이 이거 밖에 없어요..

모둠생선찜

모둠 생선찜을 시키면은 안에 가오리, 가자미, 갈치, 코다리, 열기 이렇게 생선이 들어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갈치는 역시 뼈 바르기가 힘들고, 코다리와 열기, 가자미는 그냥 생선찜 맛이었어요. 근데 가오리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가오리를 처음 먹어봤는데 살이 부드럽고 뼈도 바르지 않아도 살이 후루룩 발라지더라고요. 너무 기억에 남더라고요. 그리고 생선찜은 무가 진짜 맛있죠? 여기도 무가 맛있어요^^. 다른 밑반찬은 특별한 것은 없었어요. 여기 식당 보면은 가오리만 생각나요. 다음에 다시 간다면 모둠 말고 가오리찜으로 시켜먹으려고요. 그렇지만 처음 가시는 분은 그래도 모둠으로 드시는 게 좋으려나.. 가격은 모둠 생선찜, 가오리찜, 열기찜 소/중/대 35/45/55 요렇게 동일하게 되어있어요. 두 명이서 소 사이즈를 시켜서 먹었는데 엄청 많더라고요. 

그리고 다 드시고 옆에 아스크림가게가 있으니 디저트로 좋았어요.

그리고 주차공간은 식당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요.

그리고 영업시간이 아침식사는 안 되는 것 같고, 11시부터 21시까지 점심이랑 저녁식사를 하러 가는 곳이더라고요. 저는 원래 아침으로 먹으려고 갔다가 11시 땡 하자마자 들어간 것 같아요. 오픈부터 손님들이 한두 분씩 오시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는 그렇게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화요일 휴무이고, 1.3쨋주 일요일도 휴무래요.

강릉에 놀러가시면 생선찜 드시러 한 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