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제제네 식탁)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9. 10.
반응형

이번 리뷰는 제제네 식탁입니다.

제제네 식탁은 속초에 있는 유명 맛집이에요. 메뉴는 골뱅이 감바스와, 새우장이 유명한 곳이에요. 속초 여행 갔을 때 갔었던 맛있고 새로운 음식점이었습니다. 우선 감바스 하면 새우와 마늘로 하는 것이 떠오르는 데요. 요기는 골뱅이 감바스라고 골뱅이가 들어간 감바스이에요. 새우 대신 골뱅이라니 맛있을지 의심하고 있으시다면 의심하지 않으셔도 돼요. 맛있거든요. 여기에 갔다가 최근에 직접 집에서 해 먹었는데 똑같지는 않지만 비슷하게 맛있더라고요. 새우가 좀 비싼 감이 있잖아요. 간단하게 골뱅이 통조림 사서 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골뱅이 감바스

골뱅이 감바스는 이렇게 나오는데요. 바게트빵이랑 피클이랑 감바스랑 요렇게 나옵니다. 감바스의 정석이죠? 일단 감바스에는 골뱅이와 새우, 새송이버섯, 고구마, 마늘, 토마토 등등이 들어가 있어요. 새우 감바스와는 골뱅이의 맛이 조금 나고 톡톡 터지는 새우와 달리 쫄깃한 골뱅이가 색다른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새송이 버섯과 고구마 역시 맛있었어요. 사장님께서 저렇게 바게트 빵을 잘라서 기름에 쏙 넣어주셨는데, 저렇게 적셨다가 먹으라고 하셨어요. 저 뒤로 저기 있는 올리브유 싹싹 먹은 것 같아요. 엄청 맛있어요. 집에서 직접 해드세요!! 올리브유에 골뱅이와 새송이 버섯, 마늘 요정도만 넣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가격은 25000원입니다. 그리고 속초 놀러 가시면은 들려서 먹어볼 만합니다.

반반새우장

이건 반반 새우장이에요. 14000원이고 간장 새우장에는 4마리가 있고, 양념 새우장은 4마리보다 많았던 것 같아요. 보시기에도 4마리보다는 1.2개 정도 더 있는 거 같죠? 그리고 밥에는 계란 프라이와 저 후레이크 같은 것이 있답니다. 밥에 새우장을 먹으면 다 아시는 그 맛이에요. 저는 새우장을 먹어보지 않았고, 간장에 풍덩한 음식을 좋아하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여기서 먹은 새우장들은 다 맛있었어요. 광고 아니에요!! 아무튼 맛있었어요. 간이 엄청 쌔지도 않았고, 비리지도 않았어요. 여기 가시면 골뱅이 감바스랑 같이 드시면 맛있어요. 그치만 2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좀 많았던 것 같아요. 잘 조절해서 드세요~~ 속초에는 다른 맛집들이 많으니까요.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