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감자밭)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9. 7.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감자밭입니다. 감자밭은 춘천에 있는 카페이고, 감자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춘천에 여행갔다가 감자밭 카페가 유명하길래 한번 들려보았습니다. 

감자빵카페

감자빵은 모양도 감자같이 생겼고 안에도 감자 같은 느낌이 납니다. 빵은 쫀득한 느낌이고 그 안에는 감자를 으깬 듯한 느낌이 들어요. 진짜 감자보다는 달고 맛있더라고요. 춘천 가면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것 같아요. 또 옆에 옥수수빵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옥수수빵은 그냥 그렇더라고요. 그 외에 다른 빵들도 팔고 있습니다. 저는 감자빵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감자빵과 옥수수빵 하나를 샀습니다. 또 여기 카페가 애견 동반 카페이기 때문에 야외에 자리들이 이쁘게 되어있고, 강아지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감자빵!

저는 이렇게 감자빵 한 박스와 옥수수빵 하나를 샀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감자빵은 그냥 감자빵 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치즈감자빵과 카레감자빵이 생겼나 봐요! 치즈감자빵 맛있을 거 같아요!! 가격은 개당 3300원이고, 빵 말고도 감자라떼와 서리테라떼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6000원과 5500원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네요.

음~

그리고 여기 주차장이 좁고 불편하더라고요. 손님도 많아서 북적북적해서 좀 답답했습니다. 저는 감자빵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먹었는데요. 먼저 그냥 먹어보고, 얼린 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어봤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겉바속촉이 돼서 맛있습니다. 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드시면 촉촉한 감자빵을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냉동보관으로 며칠 보관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멀리 간 김에 한 박스 사 와서 냉동에 넣고 하나씩 아침대용으로 가끔 먹었습니다. 맛은 한번 먹어볼 만한 맛입니다. 그래서 춘천 쪽이나 춘천으로 가시는 경우 한번 들려서 사 먹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여기까지입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