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알뜰 샐러드)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9. 4.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알뜰 샐러드입니다. 요즘 맨날 고기만 먹고 채소를 안 먹어서 어머니께서 샐러드를 주문해주셨어요. 이 제품은 피키다이어트의 알뜰 샐러드입니다.

요렇게 제가 주문한 것은 혼합 5팩이고요. 가격은 9500원 그리고 샐러드용 키트 2500원 해서 12000원입니다.

(광고 아니고, 제 주관적인 입맛 100%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저는 인터넷에 있는 모든 샐러드 배송해주는 곳을 들어가서 가격비교하고 내용물을 비교해서 선정한 곳이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내용물도 많고 한번 먹어봐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정기배송으로 4주를 구매했습니다. 결제는 매주 따로 결제가 됩니다. 사실 이 제품은 4주 전에 주문을 했고 이번 주가 4주째입니다. 4주 전에 처음 샐러드를 받고 신나는 마음으로 맛을 봤는데 샐러드가 이런 맛이구나.. 처음 알았습니다. 사람이 먹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저는 어린잎만 먹어봐서 이런 강력한 맛인 줄은 모르고 충격이 컸습니다. 그렇지만 그래도 건강해지려면 먹어야 된다는 생각에 3일 간 꾸역꾸역 먹었고, 그 결과 정기 주문을 취소하고 말았습니다. 그렇지만 4주 중에 2주는 꼭 받아야 된다는 고객센터의 대답에 결국 4주 차인 이번 주에 또 받게 되었어요.

오늘 먹은 것은 바로 레드! 파프리카가 들어가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오랜만이라서 한번 먹어보자 하고 닭가슴살과 곁들여 먹었습니다. 그렇지만 한 입 먹고 역시나 나는 육식공룡이라서 내 입맛에는 안 맞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집에 아직 그린, 옐로우, 퍼플, 베이비그린 4가지나 남았는데 큰일이 났어요. 일단 리뷰라도 써야겠어요. 이렇게 위의 5가지가 혼합 5종으로 구성되어있고, 한 가지만 5개 고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 추천은 일단 혼합 5종을 정기배송이 아닌 그냥 한번 먹어보고, 그중에 맛있는 것이 있으면 그것만 드시면 되고, 다 맛있으시면 혼합으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와 같은 반응이신 분은 그냥 네.. 이번 생에는 샐러드는 거리두기 하죠!

소스도 주문할 수 있는데 요런 키트에 담아서 옵니다. 샘플처럼 담아서 오고, 외에 병에 담긴 것도 팔고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피키다이어트 검색하셔서 구경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요렇게 오리엔탈 드레싱소스, 레몬 갈릭소스, 유자 샐러드 소스, 자몽 샐러드 소스, 샐러드 파스타 소스 5가지가 2개씩 들어서 오는 게 2500원입니다. 키트에서 이 5가지 소스의 냄새가 섞인 듯한 이상한 냄새가 나고 저는 굉장히 기분 나쁜 냄새였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소스가 맛있지만 샐러드가 맛이 없어서 맛이 없게 느껴진 것인지 둘 다 맛이 없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샐러드가 싫어요.. 그렇지만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드실 수도 있으니까 이 모든 것은 제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저는 육식공룡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그래도 제가 여러 업체 중에 가성비가 가장 좋은 제품을 선택한 것이고, 맛은 제 주관적인 의견이지만, 다이어트나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께서는 한번 주문해서 드셔 봐도 좋을 것 같아요. 마트에서 양상추 사고 이것저것 사서 만들어 먹으면 맨날 드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대부분 몇 번 드시고 남은 거는 냉장고에 오래 있다가 쓰레기통으로 가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러시는 분들은 요즘 배송으로 편하게 드실 수 있으니까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저의 샐러드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식공룡의 리뷰(두찜 로제찜닭)  (4) 2021.09.06
육식공룡의 리뷰(까지둥지)  (4) 2021.09.05
육식공룡의 리뷰(아이니)  (8) 2021.09.03
육식공룡의 리뷰(키친205)  (2) 2021.09.02
육식공룡의 리뷰(노랑통닭)  (2) 2021.09.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