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키친205)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9. 2.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키친 205입니다.

키친 205는 딸기 케이크로 유명한 케이크집이에요. 원래 함평에 본점만 있었던 집인데 너무 맛있어서 광주신세계와 롯데월드몰에 입점해서 아직도 있어요. 저는 한창 딸기 먹을 때 갔었는데요. 제가 달달한 케이크를 좋아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어요. 여기는 케이크 말고도 타르트도 있고 생크림 케이크 말고 초콜릿 케이크도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웨이팅이 있어요. 그렇지만 이미 만들어져 있고 옆에서 만들고 계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빨리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케이크를 뚜레쥬르 이런 곳에서만 먹어봐서 이렇게 비싼 줄은 몰랐어요. 

키친205

그래서 저는 한 조각만 사서 맛만 봤답니다. 한조각을 먹고 난 다음은 왜 한조각만 샀을까 하고 후회가 되더라고요. 케이크가 이렇게 맛있고, 웨이팅 하면서까지 먹을 이유가 있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가격이 부담되지만 부담이 조금 덜 되더라고요^^. 

또 먹고싶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잠실 하니까 생각나는 게 잠실역에 유명한 로또 집 아시죠? 저는 잠실역 갈 때마다 하나씩 사요. 토요일 저녁시간 되면 줄을 엄청 길게 서야 하니 그 시간만은 피해서 가셔야 됩니다. 잠실역 가실 일 있으시면 롯데월드몰가셔서 한번 먹으시면 또 생각날 테지만 한 번은 먹어볼 만한 것 같아요. 그쪽 동네 가실 일 있으신데 케이크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면 꼭 드셔 보세요. 네이버 보니까 영업시간은 10:30 - 21:00 이렇게 되네요. 그럼 저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