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강릉 옛성도물회)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9. 13.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옛성도물회입니다. 이곳은 바로 제가 물회에 눈을 뜨게 해 준 곳이랍니다.

개인적으로 강릉 제일의 물회 맛집이라고 추천하는 곳이에요!!

저는 원래 회를 엄청 좋아해서 왜 그 맛있는 회를 밥에 넣고 물에 넣고 하느냐라는 불만이 있었던 사람이에요. 그렇지만 회덮밥의 맛을 알았고, 이때까지만 해도 물회의 맛은 잘 알지 못했어요. 왜냐면 회덮밥의 맛있음을 느낀 후 물회를 먹었었는데 양념이 맛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물회가 다 이런가 보다 해서 물회를 별로 안 좋아했어요.

전체적!
메인메뉴~

그래서 처음에 갔을 때는 여자 친구가 물회를 제가 회덮밥을 시켰어요. 일단 메인 메뉴에 앞서 횟집에 가면 꼭 있는 미역국의 맛을 봐야 해요. 여기는 미역국 맛집이었어요.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회덮밥은 그냥 회덮밥이었어요. 특별한 맛이 없었거든요. 그리고 대망의 물회는 진짜로 말이죠? 맛있더라고요. 강릉에 가시잖아요? 필수코스예요!

회는 무슨 고기인지 모르겠어요. 그냥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두세 달 후에 물회를 먹으러 또 강릉에 갔어요.

 

두번째

두 번째는 펜션으로 가서 포장을 했어요. 두 개를 포장해서 하나씩 아껴서 먹었어요. 포장도 깔끔하게 해 주시더라고요. 육수도 비닐봉지에 넣어주는 곳도 있는데 저렇게 페트병에 왔어요. 열개 포장해서 집으로 사갈까 고민만 했어요^^. 그래도 식당에서 먹는 게 쪼금 더 맛있었어요. 조만간 또 물회 먹으러 가야 대는데.. 가끔 물회가 먹고 싶어서 집 쪽에서 먹는데 영 별로 더라고요. 강릉 여행 날짜를 얼른 잡아야겠어요. 가격은 물회랑 회덮밥 둘 다 15000원이에요! 강릉여행 가면 다들 물회는 필수코스니까 옛성도물회 한번 가보세요~ 맛집입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