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YOU NEED MY YOGURT)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9. 26.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유니드마이요거트에요.

이름에서도 알려주지만 연남동의 요거트 맛집이에요. 건강한 느낌의 카페를 가고 싶다면 바로 여기가 아닌가 싶네요^^.

 

매장 정보 알려드릴게요.

메뉴는 요거트를 기준으로 요거트아이스크림도 있고 엄청 많더라고요. 토핑도 추가할 수 있어요. 가격정보는 너무 다양해서 ㅎㅎ..

영업시간은 월-목 11:00 - 20:00, 금-일 11:00 - 21:00 화요일 휴무예요!!

 

외관~

이렇게 생겼어요. 밝은 날에는 눈 크게 뜨고 봐야 돼요! 흰색이라서 잘 안보이더라고요. 

내부

이렇게 위에는 거울로 되어 잇고, 지하에 있어서 밖에다 저렇게 보여요!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내꺼

저는 요거트에 토핑 추가했고, 요거트아이스크림 이렇게 주문했어요. 요거트는 당이 있는 거랑 없는 거 선택해야 하더라고요. 아이스크림이 달달하니까 당이 없는 거로 먹었어요. 근데 맛있더라고요. 근데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면 맛이 안 나요..

토핑

제 요거트는 건자두랑 견과류 그래놀라 이렇게 토핑이 있는 거 골랐어요. 꿀도 있어요! 엄청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간단히 한끼하러 가도 될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은 무화과가 올라간 것도 있고, 파란색요거트도 있고 다양했는데 저는 이거 먹어서^^ 먼지 몰라요. 그래도 제가 먹은 것도 맛있었어요!

건강한 디저트가 드시고 싶으시면 여기 강추예요!! 요거트 먹으면 화장실도 잘 가니까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강아지도 올 수 있나 봐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