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그믐족발)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9. 30.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그믐족발이에요.
저는 문래에 있는 본점에 갔어요. 그믐족발은 튀김족발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우선 매장 정보부터 말씀드릴게요.(제가 방문한 문래동을 대표로)
매장은 서울에 문래동, 신사동, 더현대 서울, 성수동이 있고, 인천 송도동에 있네요.
대표 메뉴인 꽈리튀김족발 - 36000원, 앞다리 - 34000원, 뒷다리 - 30000원, 매우면 - 6000원
영업시간 매일 16:00 - 23:00 last order 22:00 (재료 소진 시 마감)

꽈리튀김족발

제가 먹은 꽈리튀김족발이에요.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여기 맛집 맞아요!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일단 맛있고, 생소한 메뉴가 이유라고 생각해요!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는 말이 있잖아요. 근데 맛있는 족발을 튀기면 얼마나 더 맛있어질까요? 그렇지만 튀기면 느끼해지는 문제가 생기는데 여기는 꽈리고추도 같이 튀겨줘서 느낌함은 많이 잡아주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매우면이라고 비빔면 같은 메뉴가 있는데 이것조차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튀긴족발을 매콤달콤한 비빔면과 같이 먹는다면? 엄청 맛있겠죠?

매우면

이 매우면과 같이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그치만 맛은 맛이지만 웨이팅이 엄청났어요. 저는 저녁시간보다 늦게 가서 엄청 많이 기다렸어요. 근데 지금은 테이블링도 있고 좋아졌더라고요. 테이블링 덕분에 힘들게 웨이팅을 안 해도 돼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테이블링을 이용하시고, 주변에 이쁜 카페들 많으니 카페에서 쉬시다가 시간 맞게 가시는 거 추천드려요. 생소하잖아요. 튀김족발이라... 지금은 매장이 늘어났으니 한 번쯤 맛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새로운 맛일 거예요!

사실 저는 먹고 지하철 타고 집 가다가 중간에 내려서 화장실을 갔다 왔어요^^. 이거 때문인가?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