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여수당)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9. 22.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여수당이에요.
여수에 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사실 바게트버거로 유명한가바요. 그렇지만 저는 바게트 버거는 별로 안 먹고 싶어서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쑥과 옥수수

요렇게 쑥과 옥수수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전국에 쑥아이스크림은 여기밖에 없나 봐요.. 저는 옥수수맛을 먹고 여자 친구가 쑥 맛을 먹었어요. 저는 쑥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안 먹었어요. 제가 먹은 옥수수 아이스크림은 엄청 맛있었어요. 옥수수맛이 많이 나더라고요. 여수 가시면 디저트 드시러 한 번쯤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쑥!

여자 친구가 먹은 쑥 아이스크림인데 엄청 맛있대요. 이거 먹고 여수 또 가지고 그러더라고요. 그만큼 맛있었나 봐요.
아이스크림이라 막 특별하고 그런 내용은 없어요. 그렇지만 맛있고, 여수에 가시면 디저트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매일 09:30 - 20:40이고, 주말은 22시까지 한대요. 그리고 재료 소진이 자주되나봐요. 재료소진 시 일찍 마감한다고 쓰여있어요. 여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서 사람들이 바글바글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줄을 서야 했어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