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육식공룡의 리뷰(신발원)

by 육식공룡이에요 2021. 9. 20.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부산의 신발원이에요.
신발원은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와서 유명해진 만두 맛집이에요! 원래는 줄을 서서 먹는다고 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타이밍이 좋아서 저는 웨이팅을 하지 않고 먹었어요^^.

군만두

우선 군만두인데요. 이곳의 대표메뉴래요! 군만두는 6000원에 6개가 나와요. 엄청~ 뜨거우니까 조심하셔야 해요. 먹는 법을 알려주셨는데 끝부분을 이로 앙 잘라서 구멍을 만들고, 그 구멍으로 바람을 후후 불어서 안에를 식혀줘야 한대요. 너무 뜨거워서 그냥 먹다가 이승을 떠날 뻔했어요. 부산역 근처에 있어서 부산역에 도착하자마자 먹었는데 다음 일정을 강제로 취소할 뻔했어요. 꼭 식혀서 드셔야 해요! 맛은 말이죠? 저 만두피 보이시죠? 엄청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부산역 도착해서 한 번쯤 드셔 볼만한 것 같아요.

고기만두

이것은 고기만두인데 이것도 대표메뉴래요. 이건 부산 일정 마지막 날에 또 가서 먹었던 거였어요. 처음 갔을 때 다른 일정을 위해 군만두만 먹었는데 다른 분들이 먹는 걸 보니 너무 맛있어 보여서.. 일정 마지막 날에 또 갔어요. 고기만두고 엄청 맛있었어요. 안에 육즙 팡팡이더라고요. 고기만두는 6000원에 8개가 들어있어요. 이것도 한 번쯤은 드셔 볼만한 것 같아요. 역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오고 가며 들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식당 안에서 직원분들이 만두를 만드는 것이 보이더라고요. 이것도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매일 11:00 - 20:00 이 시간에 영업을 하고 매월 셋째주 화요일에 휴무래요! 잘 참고하시고 가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